한국어 Translate to English (by Google) 日本語に翻訳します (by excite.co.jp)       작성자: Kyuseo의 게임 프로그래밍 이야기 :: http://www.soonsin.com | 트위터 @kyuseo

개요..

 

일반적으로STL의 vector가장 뒤에 원소를 넣는 방법(push_back)이 속도가 가장 빠릅니다.

 

하지만 중간에 넣는 경우(insert)가 발생할 때 Stl - vector(벡터)에서 중간에 원소를 삽입하는 방법을 설명드립니다.

 

 

소스코드

 

{

    IntVector v;

    v.push_back( 1 );

    v.push_back( 2 );

    v.push_back( 3 );

    v.insert( v.begin(), 0 );

 

    for( int i = 0; i < v.size(); i++ )

    {

        static int nTrace = 0;

        TRACE( "%s(%d) : v = %d \n" , __FILE__, __LINE__, v[i] );

    }

}

 

결과..

 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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